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3중 기능성 인증… 한 포로 하루 10억 유산균수 섭취

알림

3중 기능성 인증… 한 포로 하루 10억 유산균수 섭취

입력
2022.01.20 09:19
0 0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지난해 9월 유산균 제품 브랜드 ‘알랩(a.lab)’을 론칭하고 ‘알랩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이하 알랩)’을 출시했다. 알랩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등을 함유해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장건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2가지 원료인 ‘유산균’과 ‘알로에’의 만남을 통한 시너지가 구현되어 국내 최초로 제품화한 것이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자회사인 케이제이엠바이오를 통해 특허출원도 완료했다.

여기에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럼’을 비롯한 5종류의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그중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는 유산균 등 기능성 물질을 보호하는 2중 마이크로 미세캡슐 구조로, 장까지 기능성 물질이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유산균에 알로에를 배양시킨 ▲알로에 아보레센스 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알로에 겔 함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치커리뿌리 추출물 ▲레몬 농축분말 ▲푸룬 농축분말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1포당 2.5g, 10억 균수로 넉넉한 용량과 유산균수로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까지 자랑한다.

알랩은 김정문알로에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