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과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뉴서울호텔은 가까운 도심 속에서 뒤늦은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신년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또한 고객들이 부담없이 가입비 5만원(VAT 포함)만 내면 호텔 멤버십 회원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혜택 ‘N 멤버십’ 회원 혜택을 선보였다.
첫번째,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나온 브런치를 즐기며 객실 내에서 광화문, 시청의 시티뷰를 만끽 할 수 있는 뉴서울 모닝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더블 or 트윈 객실1박 +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 주중(일~목), 주말(금, 토, 공휴일), 헐리우드 더블 or 트윈 객실 +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 주중(일~목), 주말(금, 토, 공휴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만원에서 8만원대이다.
두번째, 객실 내에서 시티뷰를 만끽하며 친구 또는 연인과 최고 퀄리티의 참치를 가진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와 화이트 와인을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동원참치 VIP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더블 or 트윈 +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2인) + 화이트 와인 1병이 제공되며, 주중(월~목), 주말(금, 토)이며, 가격은 9만원~10만원대이다.
세번째, 베르드 뱅 와인 패키지는 곤트란 쉐리에 뉴서울호텔점(1F) 베르드 뱅에서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와인과 치즈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구성은 스탠다드 더블 or 트윈 객실 1박 + 레드와인 1병 + 치즈 플레이트 2인, 주중(월~목), 금요일 헐리우드 더블 or 트윈 객실 + 레드와인 1병 + 치즈 플레이트 2인, 주중(월~목), 금요일, 가격은 8만원에서 11만원대이다.
신년 패키지는 2022년 1월 30일부터 2월 2일 설 기간 내에는 이용이 불가하며 패키지는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뉴서울호텔 ‘N 멤버십’은 일반적인 카드 형식이 아닌 아날로그 방식의 쿠폰을 발급하여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형식으로 쿠폰에 익숙한 젊은 층과 중장년층에게 향수를 누릴 수 있는 현재 트렌드인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N 멤버십’ 혜택은 1회차 방문 시 웰컴 드링크, 3회차 방문 시 2인 조식 제공, 5회차 방문 시 뉴서울 Gift, 8회차 방문 시 와인 1병, 10회차 방문 시 1박 스탠다드 객실 숙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Day Use 및 공휴일, 특정 기간 사용금지)
또한 상시 레이트 체크 아웃이 13시까지 제공이 되며 쿠폰 제시 시 곤트란쉐리에 뉴서울호텔점(1F)에서 10% 베이커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특전 유효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이며, 멤버십 혜택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