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여자친구 출신 비비지, 2월 데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독] 여자친구 출신 비비지, 2월 데뷔

입력
2022.01.14 14:27
0 0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로 구성된 비비지(VIVIZ)가 오는 2월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로 구성된 비비지(VIVIZ)가 오는 2월 본격적인 출발을 알린다.

14일 본지의 취재 결과 비비지는 다음 달 첫 앨범 발매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비비지는 지난해 5월 여자친구가 쏘스뮤직과의 전속계약 종료로 해체한 뒤 은하 신비 엄지가 새 소속사인 빅플래닛메이드에 새 둥지를 틀며 결성을 예고한 3인조 그룹이다.

팀 명인 비비지는 '선명한, 강렬한'을 뜻하는 '비비드(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데이즈(days(z))'의 합성어인 '비비드 데이즈'의 줄임말로, 멤버 은비 신비 엄지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와 탄생한 약자이기도 하다.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라는 의미를 담아 당찬 새 출발을 알린 세 사람은 여자친구 해체 이후 약 9개월 만에 데뷔에 나서게 됐다.

활동 당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들의 재데뷔인 만큼 비비지에 거는 기대는 크다. 앞서 팀 결성 소식과 함께 비주얼 필름 티저 등을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던 세 사람이 비비지 재데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돌아올 그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