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픽업트럭, ‘하이럭스(Hilux)’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한 ‘하이럭스 GR 스포츠(Hilux GR Sport)’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럭스 GR 스포츠는 일본 시장과 더불어 유럽 시장에 출시를 예고했으며, 그 시기는 올 여름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럭스 GR 스포츠의 핵심은 바로 ‘스포티한 감성’을 강화해 ‘시각적인 매력’을 강화한 것에 있다.
실제 토요타는 ‘하이럭스 GR 스포츠’를 공개하며 ‘다카르 랠리’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에 따라 더욱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각종 요소들이 더해진 것을 볼 수 있으며, GR 스포츠의 엠블럼 역시 시선을 끈다.
더불어 견고함을 드러내는 알로이 휠, 터레인 타이어 등이 더해져 운동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실내 공간에도 GR 스포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한 여러 요소들이 더해져 더욱 스포티하고 대담한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특히 붉은색 앰비언트 라이트, 그리고 스티치 및 GR 스포츠 엠블럼 등이 ‘차량의 성격’을 보다 명확히 드러낸다.
다만 운동 성능은 그리 인상적이지 않다. 실제 하이럭스 GR 스포츠의 보닛 아래에는 204마력의 2.8L 디젤 엔진이 자리한다.
이처럼 ‘하이럭스 GR 스포츠’는 고성능 픽업트럭에 대한 수요는 충족시키지 못하지만 향후 더욱 성능 좋은 픽업트럭의 등장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하이럭스 GR 스포츠의 판매 가격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