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올해 1월 29일 발표한 교육부 주관의 ‘2020년 원격대학 인증·역량진단’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 교육부 공식 인증평가에서 최초로 3회 모두 A등급을 획득(2007, 2013, 2020)한 최우수 사이버대학이다. 또한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신·편입생이 등록한 서울사이버대는(2021년 정보공시 기준)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성인학습자 역량강화를 위한 ON-FLEX 기반의 교육모델 구축, 빅데이터 플랫폼과 특성화사업 인프라 구축 등 양질의 원격교육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서울사이버대는 총 9개 단과대학(학부), 41개 학과(전공)로 사이버대학 중 가장 많은 학과(전공)을 보유하고 있다. 2022학년도에는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을 통해 사회적 트렌드에 맞춘 교육을 제공한다. 신설학과(전공)로는 미래융합인재학부에 편성된 회화·공예전공과 통합건강관리전공, 국방융합학부(신설)에 편성된 국방기술전공이 있다. 또한 웹·문예창작학과는 웹문예창작학과로, 소프트웨어융합전공을 AI·소프트웨어전공으로, 안전관리전공은 안전관리학과로, 국방융합관리전공은 국방관리전공으로 개편 및 소속대학(학부)이 변경됐다.
1월 12일까지 2022학년도 상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총 9개 단과대학(학부), 41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