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럭셔리 스킨케어의 품격 ‘주디스리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럭셔리 스킨케어의 품격 ‘주디스리버’

입력
2021.12.24 09:36
0 0

[2021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 유니온네트워크코리아㈜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자기표현과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럭셔리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럭셔리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이 나날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화제가 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유니온네트워크코리아㈜(대표 유동규)가 론칭한 주디스리버는 지난 50여 년간 전세계 셀럽들에게 사랑받아 온 글로벌 명품 클러치백 브랜드 주디스리버의 예술혼을 화장품으로 새롭게 재탄생 시킨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이다.

주디스리버가 최근 야심차게 선보인 ‘레드에너지 업토닝’ 라인은 석류 발효 추출물에서 얻은 항산화 성분 엘라그산을 핵심 성분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피부 톤을 화사한 광채로 채워줘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외 에도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피부 유래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물로 ‘인체 유래 복합 균주 발효물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조성물’ 특허(등록번호 제 10-1627850)를 취득했으며 이를 적용한 레드에너지 업토닝 라인 제품은 안티에이징과 미백효과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에너지 업토닝 라인은 토너, 수분크림, 아이크림, 시트 마스크, 에멀전, 클렌징오일 등 총 12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네트워크 판매를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둔 주디스리버는 2022년 상반기 현대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자사몰 오픈과 로드샵 및 SPA 사업 진출 등 공격적인 유통채널 확장에 나선다.

이와 함께 뷰티 프랜차이즈 사업, 피부관리 프로그램 사업, 전문 뷰티 강사 및 크리에이터 양성에도 힘쓸 계획이다. 주력 사업인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기초 및 색조 화장품 제조·판매 에서 카테고리를 헬스케어·메디칼 코스메틱까지 넓힌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중국, 베트남 수출 시장 개척에 이어 미국 수출 준비에 나서는 등 지속적인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