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빅뱅·엑소·2PM·아이콘... '아빠' 된 아이돌 멤버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빅뱅·엑소·2PM·아이콘... '아빠' 된 아이돌 멤버들

입력
2021.12.15 17:35
0 0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빅뱅 멤버 태양, 엑소 첸, 2PM 황찬성, 아이콘 바비. YG·SM·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빅뱅 멤버 태양, 엑소 첸, 2PM 황찬성, 아이콘 바비. YG·SM·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2PM 멤버 황찬성이 그룹 내에서 처음으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예비신부는 현재 임신 초기라 황찬성은 결혼과 함께 아빠가 된다. 그의 깜짝 발표로 인해 빅뱅 태양과 엑소 첸, 아이콘 바비 등 아빠가 된 아이돌들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빅뱅 멤버 태양은 그룹 내 처음으로 아빠가 됐다. 아내인 배우 민효린이 아들을 출산한 것. 연상연하 커플인 이들은 지난 2018년 2월, 3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고급주택에 거주 중이다. 다정한 모습이 동네 주민들에 의해 종종 목격됐다.

엑소 멤버 첸도 아빠가 된 아이돌 중 하나다. 첸은 지난해 1월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알리며 결혼을 발표했다. 같은 해 4월 29일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최근에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첸은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했다. 현재 육군으로 복무 중이다.

Mnet 오디션 예능 '쇼 미 더 머니3' 우승자이자 그룹 아이콘 멤버인 바비는 지난 9월 아빠가 됐다. 깜짝 결혼과 임신 발표를 한 이후 한 달여 만의 일이다. 그는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도와주시고 응원 해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 드리게 된 거 같아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고 사과했다.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황찬성도 결혼과 동시에 아빠가 된다. 황찬성은 15일, 긴 시간 교제한 연인과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털어놨다. 그는 "오랫동안 교제해 온 사람이 있다. 불안정한 제 마음의 안식처이자 무엇이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 그리고 연인이다"라며 "군 전역 후 결혼을 준비하고 계획하던 중 예상보다 빠르게 새 생명의 축복이 내렸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르면 내년 초 결혼 예정이다.

한편 황찬성은 15년간 함께한 JYP엔터테인먼트와 내년 1월 계약이 만료된다. 재계약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