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비, (여자)아이들 소연 만난 이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비, (여자)아이들 소연 만난 이유

입력
2021.11.27 13:31
0 0
가수 라비(RAVI)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만났다. 그루블린 제공

가수 라비(RAVI)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만났다. 그루블린 제공

가수 라비(RAVI)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만났다. 남다른 음악성으로 데뷔 이후 독보적인 감성의 곡들을 선보여온 두 사람의 만남을 향한 기대가 높다.

라비는 지난 26일 오후 6시 개인 SNS에 소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새 싱글 '애니(ANI)'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소연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피처링 아티스트가 소연으로 밝혀지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소연은 (여자)아이들의 데뷔곡 '라타타(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라이언(LION)' '화(火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았다.

라비는 지난 6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로 발매 직후 해외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또 더블 타이틀곡 '카디건(CARDIGAN)'과 '꽃밭(FLOWER GARDEN)'으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독보적인 음악 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는 라비와 소연이 만나 어떤 명곡이 탄생했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라비와 소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애니'는 다음 달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