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닝월렛(대표이사 이진민)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에리스골드(Aries Gold)’가 대담하고 강인한 디자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남성용 신제품, 킹(KING) 컬렉션 G7311BKRG-BKRG을 출시한다.
41mm 케이스 지름의 킹 컬렉션은 정교하게 브러싱된 새틴 소재의 장엄한 케이스와 로즈골드 컬러의 베젤, 블랙 다이얼 위의 정교한 인덱스와 핸즈 디테일이 하이테크 블랙 러버 스트랩과 조화를 이루는 에리스골드의 마스터피스로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유리와 10ATM에서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방수기능,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도 정확성을 보장하는 무브먼트를 탑재한 크로노그래프 워치이다.
‘최고의 시계를 만드는 것은 최고의 재료가 필요하다’는 에리스골드의 철학을 여실히 보여주는 킹 컬렉션은 에리스골드 공식몰 및 직영매장 디워치(롯데타임빌라스 의왕점, NC백화점 불광점, 뉴코아 평촌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시계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스위스에서 Wolfgang Widder(울프강 위더)에 의해 1920년에 설립된 ‘에리스골드’는 광범위하고 경쟁력 있는 시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역사 깊고 역량있는 글로벌 브랜드 성장하였으며 세계 35개국 이상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