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국민대, 제22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알림

국민대, 제22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입력
2021.11.04 15:43
0 0

국민대학교(임홍재 총장)가 지난 10월 27일(수)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제22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중소기업 기술혁신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술혁신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여 사회 전반에 기술혁신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국민대학교는 기술협력 유공자(단체부문)에서 중소기업 기술자문과 기술혁신 등의 산학협력으로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최근 국민대는 산학협력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선도모델 공유 및 확산을 목표로 KMU Vison2030+ 중장기 발전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사업를 중심으로 명인(名人), 명품(名品), 명소(名所)의 중소기업 산학협력 네크워크 체계를 구축하고, 대학의 우수인력과 연구시설을 이용하여 중소기업의 애로기술 자문, 기업인력재교육, 산학협력교류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국민대 박찬량 산학연구부총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전례없는 위기를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산학협력의 질적 고도화를 통해 국민대만의 차별화 산학협력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