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골프 인구 증가 및 MZ세대 골퍼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업계를 넘나드는 제휴 상품 및 마케팅이 트렌드가 되어가는 추세다. 특히 때아닌 이른 추위로 필드 나들이보다는 내년 시즌을 위한 준비에 나선 골퍼들을 위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회장 신재호)에서 서울신라호텔과 손잡고 골프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는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물론 전문 피터의 커스텀 골프 피팅 서비스 및 굿즈가 제공되는 서울신라호텔 패키지 상품이다.
우선 패키지에 포함된 기본 혜택으로 서울신라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있다. 또, 객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바우처를 이용해 PXG 마스터 피터에게 클럽 피팅 서비스 1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장소는 PXG 도곡직영점(도곡동 518-13)이며, 이용방법은 바우처에 안내된 내용에 따라 드라이버 or 아이언 피팅 세션 중 1개를 선택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한편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PXG 앰배서더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레슨은 참석자의 다양한 문제점을 짚어주고 드라이버 슬라이스 최소화, 비거리 향상, 방향성 개선 등의 주제와 함께 장훈석 프로만의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 서울신라호텔 실내 골프장(6층)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약 3시간 가량 진행된다.
‘플레이 위드 PXG’패키지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1세션(50분/1인), △PXG 도곡직영점 클럽 피팅 서비스(드라이버/아이언 중 1개),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 제공,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되며, 체크인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 원 포인트 레슨(12월 15일) 혜택이 제공된다(선착순 5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신라호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