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강렬 퓨전 비주얼'...원어스, '블러드 문' 첫 티저 공개

알림

'강렬 퓨전 비주얼'...원어스, '블러드 문' 첫 티저 공개

입력
2021.10.25 17:49
0 0
그룹 원어스(ONEUS)가 강렬한 퓨전 콘셉트를 예고했다. RBW 제공

그룹 원어스(ONEUS)가 강렬한 퓨전 콘셉트를 예고했다. RBW 제공

그룹 원어스(ONEUS)가 강렬한 퓨전 콘셉트를 예고했다.

원어스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BLOOD MOON'(블러드 문)의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년 무관으로 변신한 원어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와 현대의 감성이 섞인 퓨전 쾌자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남성다움을 강조했다.

특히, 허리대대와 노리개, 술띠 등의 전통 장식을 통해 한복의 선을 강조하는 등 멋스러운 자태가 돋보인다. 은박 모양을 불꽃처럼 디자인해 강렬한 매력을 배가했다.

이처럼 원어스는 시간의 흐름을 담아 낸 트랙리스트부터 과거와 현대 두 시대의 다양성을 보여 주는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다음 달 9일 새 미니앨범 'BLOOD MOON'을 발표한다. 올해 5월 발매된 'BINARY CODE'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적월도(赤月圖)'의 전설에 대한 신비로운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들과 퍼포먼스 등에 녹여 낸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 역시 이번 앨범의 기대 포인트로 꼽힌다. 타이틀곡 '월하미인 (月下美人 : LUNA)'의 랩 메이킹에 레이븐과 이도가 참여한 데 이어 레이븐의 자작곡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Yes Or No)'와 서호와 이도가 작사, 작곡한 '헤엄쳐 (We're in Love)'가 수록됐다. 이도는 7개 트랙 중 6개 곡의 노랫말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