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달의 소녀, 日 점령한 '기록 소녀들'

알림

이달의 소녀, 日 점령한 '기록 소녀들'

입력
2021.10.25 09:17
0 0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열도를 접수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열도를 접수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일본 데뷔 앨범으로 열도를 접수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일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 피지컬 앨범을 발매했다.

발매 당일 이달의 소녀의 일본 데뷔 싱글은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에 진입, 이후 3위까지 오르는 놀라운 화력을 보였다.

또한 일본 빌보드 주간 싱글 세일즈 차트서 3위, 일본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에서 9위에 이름을 올리며 '기록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들은 지난달 15일 음원 선공개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26개 지역 1위,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 12위를 기록하는 등 화려한 일본 데뷔를 알리기도 했다.

이달의 소녀의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은 더블 타이틀곡인 'HULA HOOP'(훌라후프)와 'StarSeed'(스타씨드)를 포함한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HULA HOOP'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도전적인 영상 기법과 전체 CG로 구성됐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와 독보적인 세계관 'LOONAVERSE'(루나버스)를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에는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HULA HOOP' 안무 영상을 공개, 유튜브 쇼츠 영상을 활용한 'HULA HOOP' 챌린지 영상을 비롯해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일본 정식 데뷔를 비롯해 광고, OST, 예능,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