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종 출시… 혁신 디자인·실용성 겸비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21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 부엌 1종과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등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키친바흐의 신제품 ‘스칸디&노르딕’은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미드센추리 모던은 1940~60년대 미국에서 유행한 인테리어 방식으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나무 소재에 철재, 아크릴 등 공업용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원색의 가구, 소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고객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홈카페, 홈오피스 등 다양한 부엌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거실 신제품 소파 2종은 내구성이 강한 이탈리아 크레스트사의 프리미엄 황소 통가죽, ‘캐시 위빙’ 패브릭 소재 등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했다. 한샘의 프리미엄 라인인 바흐 그레이드로 출시되는 ‘바흐 플루드’ 소파는 부드러운 곡선과 깔끔한 아웃라인이 적용된 프리미엄 디자인과 온 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중간 경도의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특징인 소파다. ‘유로 포네’ 소파는 넓고 푹신한 착석감의 덕다운 소재의 패브릭 소파다.
신제품 ‘도노 어반 세라믹’ 식탁은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면서도 관리가 쉬운 세라믹 소재 식탁이다.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는 침대 헤드에 가죽이나 패브릭 소재의 볼륨감 있는 세로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된 침대로 꾸며진 고급 호텔처럼 내 집 침실을 꾸미고자 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이다.
한샘의 ‘샘키즈’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약 120만 세트를 돌파하는 등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국민수납장’이라 불리는 자녀가구 베스트 브랜드다. 한샘은 샘키즈 신규 라인업으로 ‘마이룸’ 컬렉션을 론칭했다. ‘낮은 장난감 정리대’, ‘낮은 전면 책장’, ‘샘키즈 코너장’ 등을 기존의 샘키즈 수납장과 세트로 조합해 아이방을 꾸며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 온라인 한샘몰 등에 순차 전시·론칭될 예정이다. 또한 한샘은 외부 디자이너와 협업한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을 10월에 진행할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