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텍사스에 자리한 튜너, 팍스파워(PaxPower)가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고성능 픽업트럭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팍스파워 자칼(PaxPower Jackal)’은 GMC 브랜드를 대표하는 픽업트럭, 시에라 1500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우수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팍스파워는 고성능 픽업트럭의 매력을 제시할 수 있도록 자칼의 외형에 화려하면서도 대담한 감성을 적극적으로 담아냈다.
실제 흰색의 차체에 대담한 시에라 1500 고유의 체격을 고스란히 드러낼 뿐 아니라 전용의 데탈, 리버리를 더해 매력을 높였다.
이와 함께 17인치 크기의 휠과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한 35인치 오프로드 타이어 등이 더해져 더욱 대담한 감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선택에 따라 더욱 개선된 서스펜션 시스템 및 각종 디테일이 더해져 ‘화려한 감성’에 힘을 더한다.
이외에도 팍스파워는 새롭게 다듬어진 보닛과 트윈 타입의 머플러 팁 및 배기 시스템 등을 더해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팍스파워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퍼포먼스’의 개선에 있다. 실제 팍스파워는 GM 공식의 트레일 보스, AT4 사양 보다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다듬었다고 자신한다.
실제 팍스파워는 시에라 1500의 V8 5.3L 엔진과 V8 6.2L 엔진에 새로운 슈퍼차저 시스템을 얹어 각각 500마력과 650마력을 낼 수 있도록 해 ‘압도적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