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각 지상파마다 풍성한 예능 특집이 꾸며진다. 방송사의 자부심이 함껏 담긴 프로그램들이 외출 자제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tvN, 드라마 히트작 연이어 방송
tvN은 시청자들의 풍성한 집콕 연휴를 위해 인기 드라마 편성으로 팬들을 안방극장에 불러 모은다. 먼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19일, 20일 내내 방송된다. 오는 21일에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는 22일에는 '하이클래스'가 연속 방송된다.
JTBC, 토크쇼부터 강연 프로그램까지 '알찬 구성'
JTBC는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 특히 유익성에 초점을 맞췄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선택을 돕는 브라이드 토크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거운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브라이드X클럽', 특집 강연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이 연휴 기간 첫 방송된다.
19일에는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인생수업'이 첫 방송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인생 설계를 돕는 '인생지기'로 출연해 세대별 관심 주제에 대해 강연하고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인생수업에는 애니메이션 감독 에릭 오가 인생지기로 참여한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브라이드X클럽'은 박하선 박해미 이금희 김나영 이현이 장예원이 출연, 결혼이라는 문턱 앞에서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는 예비 신부들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HQ의 파일럿 예능 도전장
올해 상반기 신규 론칭된 IHQ도 추석 시청자 몰이에 나선다. 추석 연휴인 오는 21일, 22일 이틀간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틸 얼라이브'가 전파를 탄다. '스틸 얼라이브'는 미스터리한 집에 초대된 10명의 게스트들이 각 라운드마다 숨겨진 데스룰을 찾아내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미스터리 게임쇼다. 집 주인이 정해 놓은 5개의 데스룰을 잘 지키고 끝까지 살아남는 도전자는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맛있는 녀석들' '1박2일' '놀라운 토요일'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대세로 떠오른 문세윤이 진행을 맡아 화려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과시한다. 또 유병재 김수용 최성민 홍진호 서태훈 조준호 신수지 유튜버 랄랄 아나운서 조충현 김민정 부부 등이 데스하우스에 초대돼 우승 상금을 놓고 치열한 생존 게임을 펼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