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하이브 인사이트를 둘러보며 깊은 만족감을 표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j-hope visits HYBE INSIGHT - BTS'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하이브 인사이트를 방문한 제이홉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제이홉은 검정색 모자에 검정 마스크를 착용하고 흰색 티셔츠를 입어 깔끔한 매력을 뽐냈다.
하이브 인사이트를 둘러보던 그는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팬들이 좋아할 거 같다"라고 감탄했다.
또한 톱니바퀴를 발견한 뒤 돌려보고, 불빛이 나오자 깜짝 놀라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자동으로 열리는 문 앞에서는 "미지의 세계로 같이 가보겠어?"라며 장난기를 보이기도 했다.
제이홉은 트로피 영상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거나 박수를 치며 만족감을 표했고, 신기한 공간들이 나타날 때마다 눈이 휘둥그레지며 자신의 휴대폰으로 촬영하는 모습을 보였다. 촉감 스피커 앞에서는 "신기하다. 잘 만들었다"고 감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7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Butter'의 새 리믹스 음원을 동시에 발표했다. 앞서 예고한 대로 이번 리믹스 음원은 독특한 매력으로 '문화 아이콘'이 된 메건 디 스탤리언의 랩이 추가된 버전이다.
리믹스 버전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방탄소년단 매력이 메건 디 스탤리언의 풍성한 성량과 애드리브, 시그니처 사운드와 만나 이색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