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벌새' 내레이션 재능기부..."주변에 추천한 영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임윤아, '벌새' 내레이션 재능기부..."주변에 추천한 영화"

입력
2021.08.24 15:12
0 0

임윤아가 영화 ‘벌새’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연기자 임윤아가 영화 ‘벌새’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임윤아는 최근 시·청각장애인이 장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는 영화 ‘벌새’의 배리어프리버전에 재능기부로 음성해설 녹음을 진행했다.

‘벌새’의 배리어프리버전은 김보라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았으며, 영화가 지닌 풍부한 감성과 메시지를 임윤아의 따뜻한 목소리로 담아내 기대를 모은다.

임윤아는 “‘벌새’는 개봉 당시에도 인상 깊게 봤던 작품이고, 주변에 추천할 만큼 좋아했던 영화다. 이런 작품의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을 맡을 수 있어 기뻤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어 “평소에도 내레이션을 좋아하는데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이라는 의미 있는 기회가 찾아와 망설임 없이 참여했다. 목소리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고, 더 많은 이가 좋은 작품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윤아는 다음 달 개봉을 확정한 영화 ‘기적’에서 거침없는 성격의 자칭 뮤즈 송라희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