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성록,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 롤 캐스팅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신성록,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 롤 캐스팅

입력
2021.08.24 10:44
0 0

오는 10월 1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롤로 무대에 오른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롤로 무대에 오른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성록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 롤로 무대에 오른다.

올 한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드라큘라'로 관객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했던 신성록이 차기작으로 '지킬 앤 하이드' 타이틀 롤에 출연을 확정하며 다시 한번 역대급 변신을 예고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1886년 초판 된 영국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지킬과 하이드'라는 인물을 통해 조명하는 작품이다.

극 중 신성록은 선량한 인성과 확고한 신념을 가진 전도유망한 의사이자 과학자인 지킬과 약물 실험을 통해 끌어낸 내면의 사악한 자아로 탄생한 폭력적인 인물 하이드를 연기할 예정이다. 한 인물의 변화무쌍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는 가창력까지 필요한 고난도 역할인 만큼 고품격 배우 신성록이 보여줄 지킬과 하이드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004년 뮤지컬 무대로 데뷔한 신성록은 '드라큘라' '몬테크리스토' '레베카' '키다리 아저씨' '엘리자벳'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 관객을 압도하는 무대 장악력으로 그 존재감을 입증해 왔다.

이렇듯 연이은 열일 행보를 달리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신성록. 그의 새로운 뮤지컬 출연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 '지킬 앤 하이드' 작품에서는 또 어떤 면모로 대중들에게 놀라운 무대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성록이 새롭게 합류한 스릴러 로맨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오는 10월 19일부터 내년 5월 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