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을 장식했을 뿐인데 이미지가 확 바뀐다. 패션에 민감한 스타들은 네일아트도 특별하다. 자신의 이미지나 작품의 콘셉트에 맞는 네일아트로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때로는 화려함을, 때로는 우아함을 강조한다.
풀컬러 네일아트부터 시크한 프렌치 네일아트까지 이들이 선택한 손톱 위 예술은 그 종류도 다양하다.
현아·청하·소연·츄, 풀컬러 네일아트
가수 현아와 청하,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풀컬러 네일아트를 선보였다. 현아의 손톱은 형광색이다. 그는 비슷한 색상의 신발과 가방을 선택하며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청하의 손톱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얀색으로 칠해졌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네일아트가 진주 장식의 액세서리, 비슷한 색상의 의상과도 잘 어울린다.
소연은 하늘색으로 손톱을 꾸몄다. 청량한 분위기의 색깔이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는 것과 동시에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츄의 손톱은 회색이다. 네일아트가 세련된 옷을 입은 츄의 단아한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한예슬·경리·로제, 프렌치 네일아트
배우 한예슬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겸 배우 경리,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는 손톱 끝부분을 강조하는 프렌치 네일아트를 선택했다. 한예슬은 녹색 옷을 입은 채 비슷한 색상으로 손톱 끝부분을 물들였다.
경리는 푸른색을 골랐다. 눈에 띄는 색상이 개성을 더한다. 네일아트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로제의 손톱을 참고하면 된다. 그는 구름, 꽃 등 귀여운 그림을 함께 그려 넣으며 개성을 드러냈다.
아린·사나, 그러데이션 네일아트
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과 그룹 트와이스의 사나는 그러데이션 네일아트로 센스를 뽐냈다. 아린은 분홍색과 주황색, 노란색의 조화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귀여운 양갈래 머리, 노란색 옷이 네일아트가 자아내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화려한 색상이 부담스럽다면 사나처럼 무채색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나는 하얀색 그러데이션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