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청량 아이콘' 아스트로, 여름 컴백 정조준

알림

'청량 아이콘' 아스트로, 여름 컴백 정조준

입력
2021.07.30 11:16
0 0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했다.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했다.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물오른 청량함으로 여름 컴백을 정조준한다.

30일 자정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는 한층 더 깊어진 비주얼과 함께 아스트로만이 가지고 있는 어른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컬러풀한 색감의 배경이 마치 판타지 세상 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스트로 멤버들이 바다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화려한 무대 위 페어 안무부터 단체 안무까지 '따로 또 같이'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영상 후반에는 스위치 버튼을 누르는 장면과 함께 올여름 서머킹 아스트로표 청량 매력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시원한 멜로디와 함께 아스트로의 흥 넘치는 댄스파티부터 장난스럽고 편안한 무드 속 멤버간의 찰떡 케미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앞서 아스트로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돌의 귀환을 알리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고, 이번 두 번째 영상에선 최고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간 청량을 기본으로 다양한 도전을 시도했던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 'SWITCH ON'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아스트로만의 바캉스를 선사한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타이틀곡 'After Midnight'은 다음 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