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의식 회복 아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독]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과다출혈로 수술, 의식 회복 아직"

입력
2021.07.29 11:39
수정
2021.07.29 12:58
0 0

그룹 AOA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9일 본지의 취재 결과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발견 당시 권민아는 과다 출혈 상태였으며, 권민아와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는 것을 걱정한 지인이 집을 방문해 빠르게 119에 신고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권민아는 응급 봉합 수술을 마쳤으며, 생명에는 다행히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아직 의식은 회복하지 못한 상태다.

한편 권민아는 최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선언한 뒤 일련의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그는 해명 및 사과문을 게재한 뒤 남자친구와 결별했음을 알렸다. 하지만 권민아를 향한 일부 네티즌들의 수위 높은 악플은 계속 이어졌고, 이날 권민아가 추가 해명문 및 남자친구에 대한 진실 요구가 담긴 게시물을 SNS에 게재한 뒤에도 악플은 끊이지 않았다. 이 가운데 권민아가 또 다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