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숨쉬기 편한 KF94... 컬러 마스크도 7종 출시

알림

숨쉬기 편한 KF94... 컬러 마스크도 7종 출시

입력
2021.07.28 12:50
0 0

‘에어데이즈 보건용마스크 씨타입’

불볕더위로 푹푹 찌는 한여름, 코로나19를 피해서 가까운 곳으로라도 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안전한 여행을 위한 마스크 착용이 무엇보다 필수다. 최근에는 KF94로 외부 유해물질 차단력이 우수하면서도 얇고, 착용감이 가벼운 마스크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조정석 마스크’로 입소문을 탄 DW바이오의 ‘에어데이즈 보건용마스크 씨타입(KF94, 대형)’은 안감,필터, 중간재, 겉감으로 구성된 4중 안전구조를 가진 마스크이다.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주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호흡기 저항률, 누설률이 모두 낮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4중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얇아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숨쉬기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소형, 중형, 대형플러스 사이즈가 있다.

상시 착용하는 마스크에 나만의 개성을 담고 싶다면 화사한 파스텔 색감을 지닌 컬러 마스크를 눈여겨볼 만하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마스크 씨타입(대형)’은 라이트그레이, 베이지, 체리블라썸, 라일락, 코랄핑크, 제이드그린, 옥스포드블루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돼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