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가 브랜드의 중형 프리미엄 SUV ‘QX60’의 2세대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세대 인피니티 QX60은 지난 2013년 데뷔한 초대 QX60의 후속 모델로 인피니티의 최신 디자인 기조 및 최신의 기술을 더했다.
디자인에 있어서는 일전 공개되었던 QX60 모노그래프 컨셉의 기조를 그대로 이어 받았으며 더욱 대담한 스케일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대담한 프론트 그릴과 날렵하게 다듬어진 헤드라이트, 그리고 세련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등이 더해져 세련된 프리미엄 SUV의 가치를 명확히 전달한다.
실내 공간 역시 한층 고급스럽고 넉넉한 모습이다. 새롭게 다듬어진 대시보드의 구성, 팝업 타입의 디스플레이 패널, 그리고 고급스러운 가죽의 연출 등이 더해진다.
3열 SUV 구조를 통해 패밀리 SUV의 가치를 높일 뿐 아니라 새로운 차체를 바탕으로 2열 및 3열의 공간 여유를 한층 더했다.
이외에도 2열 시트에는 캐리 오버 기능, 그리고 보다 인체공학적인 구조를 통해 매력적인 2+2+3 시트 구성의 가치를 명확히 드러낸다.
이와 함께 두툼한 보닛 아래에는 최고 출력 299마력과 37.3kg.m의 우수한 토크를 제시하는 V6 3.5L VQ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해 우수한 운동 성능을 제시한다.
덧붙여 견고한 차체, 밸런스 좋은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도로 위에서의 안정적인 움직임, 그리고 2,722kg의 우수한 견인력을 갖춰 ‘활용성’의 매력을 더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QX60에 다양한 편의 및 주행 보조 기술을 더한다. 프로파일럿 기능은 물론 새로운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이 더해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였다.
2세대 QX60의 판매 일정과 가격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