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인피니트 출신 호야, 확 달라진 퇴폐 비주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인피니트 출신 호야, 확 달라진 퇴폐 비주얼

입력
2021.06.08 09:42
0 0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리어스엔터 제공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리어스엔터 제공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호야(HOYA)의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9일 약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앞둔 호야(HOYA)는 자신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세 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 '1AM'(아이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진짜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호야의 '1AM'(아이엠)에는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먼저 첫 번째 트랙 'Someday'는 중후한 기타와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팝 피아노를 조화시킨 곡이다.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겨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어서 'Stay with me'는 서로를 사랑하지만 떠나야 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호야만의 짙은 감성으로 풀어냈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선율로 만들어낸 해당 곡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끝으로 마지막 트랙인 'I don’t give a'는 악기들의 굵직한 선율과 호야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R&B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그루브는 그의 음악 색깔을 뚜렷하게 나타내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꾸며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또한 발매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세 개의 곡들 중, 어느 것이 '1AM'(아이엠)의 타이틀곡이 될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1AM'(아이엠)으로 돌아오는 호야(HOYA)의 신보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