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한동철 PD표 오디션 '방과후 설레임'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베일 벗은 한동철 PD표 오디션 '방과후 설레임'

입력
2021.05.28 09:27
0 0

한동철PD와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레임'이 베일을 벗었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한동철 PD와 MBC가 진행하는 ‘글로벌 오디션’의 프로그램명 ‘방과 후 설레임’이 공개됐다.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걸그룹 프로젝트인 ‘방과 후 설레임’은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걸그룹을 제작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사로잡을 글로벌 아이돌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이다.

‘방과 후 설레임’ 이라는 프로그램 명은 ‘학생’이라는 본분과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 나간다는 콘셉트로, 지원자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목표를 한동철 PD의 독창적인 콘셉트로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지원자들은 ‘방과 후 설레임’을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에 한 발짝 다가가며 글로벌 걸그룹이 되기 위해 도약을 예고했다. 한동철 PD와 MBC가 만난 ‘방과 후 설레임’ 팀은 현재 국내 대형기획사를 포함, 군소 기획사, 원 소스 기획사 등 다양한 회사의 연습생들a을 만나며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한동철 PD가 만난 연습생 중에서는 국내를 넘어 중국, 일본, 미국, 영국, 남미 등 세계 각지 출신의 지원자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방과 후 설레임’은 6월 30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기획사에 소속되지 않았지만, 걸그룹에 꿈이 있고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개인 연습생에 대한 공개 모집도 시작된다. 해당 공개 오디션의 참가 자격은 12세 이상의 여성이며 지원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색다른 분위기의 오디션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방과 후 설레임’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연습생들과 함께 11월에 MBC에서 첫 방송 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