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에버글로우, 컴백 전부터 뜨겁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에버글로우, 컴백 전부터 뜨겁다

입력
2021.05.22 13:04
0 0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트레일러는 22일 기준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화려한 이펙트와 판타지적 요소로 마치 한 편의 SF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광활한 우주와 드넓은 대지 위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매혹적인 몸짓과 몽환적인 눈빛을 내뿜으며 또 한 번의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했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세계관을 탄탄하게 구축해온 에버글로우는 더 세고 강렬해진 여전사의 포스를 장착, 무한한 카리스마와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LAST MELODY'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전작 '-77.82X-78.29'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 및 타이틀곡 'LA DI DA(라 디 다)'는 빌보드가 발표한 '2020년 최고의 케이팝 노래 20선 : 평론가 추천'(The 20 Best K-Pop Songs of 2020: Critics' Picks)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슈퍼 루키를 넘어 글로벌 아이콘으로 도약한 만큼, 이번 컴백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트레일러 영상만으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