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은이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 첫 번째 멤버로 합류를 알렸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콘셉트 영상을 게재하며 포맨의 첫 멤버를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밝혀진 주인공은 하은으로, 등장과 동시에 폭발적인 가창력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넌 몰라 왜 몰라 네가 전부인 내 사랑을"이라는 가사를 시원한 고음과 함께 애절하게 소화해 감성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엔딩에는 타이틀 곡명 '영영'이 나오며 포맨이 선보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하은은 '열애중' 답가 버전과 데뷔곡 '신용재'로 눈도장을 찍은 감성 보컬리스트로, '비오는 날 뭐해' '혼코노' '99.9' 등의 발라드로 진한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tvN '왕이 된 남자', JTBC '아름다운 세상', SBS '녹두꽃'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자로 활약했으며, MBC '복면가왕', KBS2 '불후의 명곡'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달 정식 출범을 알린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결성됐다. 이후 포맨 4기는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으로 풍성한 하모니를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하은을 시작으로 포맨 완전체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22일 오후 10시 두 번째 멤버가 공개될 예정이다.
포맨 4기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은 다음 달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