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안동축제관광제단과? 함께
?'맛 있는 나의 도시, 안동' 이벤트 개최
경북 안동시가 안동축제관광재단과 함께 안동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올 들어 두 번째인 온라인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안동관광 홈페이지 ‘투어안동(tourandong.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인해 잊혀가는 안동의 맛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면 소개하고 싶은 식당의 음식과 영수증 사진을 찍고 ‘냠냠안동’, ‘투어안동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는 꼭 이벤트 기간 동안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비공개가 아닌 공개 SNS 계정에 업로드 해야 한다. 응모를 위해 업로드 한 사진은 안동관광홈페이지 내 실시간 홍보 이미지로 사용된다.
‘맛있는 나의 도시, 안동’ 이벤트 종료 후에는 SNS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참여자를 선별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안동사랑 상품권(1만원)을 제공한다.
방영진 안동시 관광진흥 과장은 “다소 침체되고 우울한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작은 이벤트를 통해 지역의 맛과 멋이 가득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향후 각 계절과 축제, 다양한 행사일정에 맞춘 흥미로운 이벤트를 투어안동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