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우주소녀 더 블랙, 데뷔 초읽기 돌입...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알림

우주소녀 더 블랙, 데뷔 초읽기 돌입...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입력
2021.04.30 10:15
0 0
우주소녀 더 블랙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 더 블랙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앨범 'My attitude(마이 애티튜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깔끔하고 차분한 흑백의 배경과 함께 다음 달 12일까지 공개될 콘텐츠 라인업이 공개돼 있어 눈길을 모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우주소녀 더 블랙은 다음 달 1일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일부터 5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6일에는 'THE MOOD(더 무드)'라는 글자와 함께 '?(물음표)'가 표기돼 있어 우주소녀 더 블랙이 야심 차게 준비한 히든 콘텐츠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어 7일 스폿 티저, 9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10일에는 앨범 프리뷰 공개가 예정돼 있어 12일 첫 싱글 'My attitude'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주소녀 최초 유닛 팀인 쪼꼬미 결성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유닛 팀 우주소녀 더 블랙은 설아 엑시 보나 은서 등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네 명의 멤버는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그룹 내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계획이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앨범명 'My attitude'를 공개한 데 이어 스케줄러 오픈으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우주소녀 더 블랙이 펼쳐나갈 새로운 도전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의 첫 번째 싱글 'My attitude'는 다음 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