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지에어는 KA4카니발 전용으로 개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이르면 7월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에어 전국 장착점에서 구매와 설치가 가능하다.
지에어는 2018년 수입차 전용모델 10여종 출시를 시작으로 2021년 3월까지 국산차 전용 제품 9종을 개발 및 출시했다.
특히 현대모비스, 르노자동차, 쌍용자동차 등과의 협업으로 지속적인 신규모델을 출시하면서 커스터마이징 차량용 공기청정기 영역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지에어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위생에 대해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FITI’에서 위해물질 안전성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공기정화능력의 지표로 사용되는 CADR은 35~45㎥/h로 일반 컵홀더형 공기청정기와 비교해본 결과 지에어 제품이 3배 이상의 월등한 수치로 나타났다 .
더불어 최상의 공기상태를 위해 13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하였고, 제품이 차량 실내 정중앙 하단에 고정되어 있어 안전하며 효율적인 공기순환구조를 선보인다.
지에어 마케팅 담당자는 "암레스트 공기청정기는 차량 실내 공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정화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성능과 인테리어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판매가 호조를 보인다"라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