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권화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출연 확정...180도 다른 연기 변신 예고

알림

권화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출연 확정...180도 다른 연기 변신 예고

입력
2021.04.29 10:13
0 0
권화운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활약한다.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화운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활약한다.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권화운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출연을 확정했다.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위장 커플이 되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앞서 2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하는 방민아가 출연을 확정, 화제를 모았다. 방민아에 이어 캐스팅을 확정 지은 권화운은 최근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극 중 권화운은 인디밴드 리더 겸 보컬 박도겸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도겸은 자존심이 강하고 까칠해 보이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로맨틱한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이다. 극 중 하송이(방민아)에게 갑작스러운 이별을 선언하지만, 본인 역시 이별이 쉽지 않아 고민하는 인물이다.

최근 '마우스' '달이 뜨는 강'등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권화운은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권화운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권화운이 출연을 확정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하반기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