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스골드 ‘드레드노트’
주식회사 워닝월렛에서 전개하고 있는 ‘에리스골드(Aries Gold)’가 두 번째 다이버 시계 컬렉션, 드레드노트(Dreadnought)를 추천한다.
1906년에 진수돼 거함 거포 시대를 연 역사적인 영국 전함 드레드노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다이버시계 드레드노트는 블랙 및 올블랙, 블루, 골드, 그린, 마젠타, 로즈골드를 포함하여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세계 각국에 큰 충격을 안긴 드레드노트 전함처럼 최상의 스펙과 퀄리티,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 컬렉션은 세이코 NH35A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긁힘 걱정이 없는 사파이어크리스탈 유리, 200m 방수, 슈퍼 루미노바 인덱스로 완성도를 높였다.
1920년 시계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스위스에서 울프강 위더(Wolfgang Widder)가 설립한 에리스골드는 광범위하고 경쟁력 있는 시계 컬렉션을 선보이는 역사 깊고 역량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1970년 ‘시계 그랜드마스터’ CK Woo에 의해 인수된 후 명품 시계의 천문학적 가격에 저항하며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시계를 획기적인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리스골드 시계는 NC백화점 평촌점 직영 매장 ‘THE WATCH Respect your style’에서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