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사거리 그오빠가 싱그러운 봄바람과 함께 돌아온다.
사거리 그오빠는 27일 멤버들의 SNS를 통해 신곡 '넌 정말 아름다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한 편의 드라마 타이즈로 그려졌다. 따뜻한 봄에 찾아온 설렘 가득한 사랑을 고백하려는 남자의 모습이 담긴 이번 티저 영상은 지현우의 열연으로 눈길을 끈다. 여자의 곁에 등장한 다른 남자로 인해 그려질 또 다른 이야기가 암시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배경음악으로 공개된 '넌 정말 아름다워'의 사운드와 비트는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든다. 보컬 지현우의 달달한 음색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넌 정말 아름다워'는 과거와 현재, 레트로와 새로운 감각의 결합으로 뉴트로적인 성향을 보여준다. 뉴웨이브와 신스팝을 현대 밴드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두근거리는 설렘을 표현하는 듯한 비트와 봄의 향기가 느껴지는 보컬의 화사함 속 악기들의 연주는 폴리리듬으로 이뤄져 있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를 필두로 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 더 넛츠 초창기 멤버 김현중,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이자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 등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싱글 '넌 정말 아름다워'를 발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