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재욱, 씨제스行…최민식·설경구와 한솥밥 "무궁무진한 가능성 지닌 배우"
알림

이재욱, 씨제스行…최민식·설경구와 한솥밥 "무궁무진한 가능성 지닌 배우"

입력
2021.04.28 13:16
0 0
배우 이재욱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제공

배우 이재욱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제공


배우 이재욱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브라운관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재욱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 이재욱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과 여러 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풍부한 감성의 연기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 가겠어요’와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서는 주연으로 낙점되는 등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 후 짧은 기간 동안 여러 작품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더한 완성형 캐릭터를 선보인 이재욱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섬세한 표현력과 카리스마로 단숨에 차세대 스타로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이재욱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이 향후 행보를 더 기대케 한다.

한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김재중 김준수 거미 노을 솔지 홍대광, 배우 최민식 설경구 오달수 김명민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진희경 송일국 엄지원 황정음 신은정 라미란 정선아 류준열 차지연 박병은 홍종현 김유리 한지상 이봉련 강홍석 이충주 황승언 정석원 유태오 이재원 진지희 이레 민경아 홍서영 김예은 대원 조태관 서지후 한다솔 홍승희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