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미테이션' 샥스(SHAX), 중독성甲 신곡 'MALO' 티저 영상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미테이션' 샥스(SHAX), 중독성甲 신곡 'MALO'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21.04.26 15:17
0 0
샥스(SHAX)의 무대 위 누비는 짐승돌 포스가 포착됐다. KBS 제공

샥스(SHAX)의 무대 위 누비는 짐승돌 포스가 포착됐다. KBS 제공

KBS '이미테이션'의 보이그룹 샥스(SHAX)가 신곡 'MALO'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다음달 7일 오후 첫 방송하는 KBS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극중 샥스(SHAX)는 권력(이준영), 도진(유리), 재우(안정훈), 이현(휘영), 혁(종호), 그리고 은조(강찬희)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치명적인 매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최정상 타이틀을 거머쥔 완성형 아이돌.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측이 26일(월), 샥스의 그룹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샥스의 신곡 'MALO' 무대가 담겨 눈길을 끈다. 영상을 뚫고 나올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걸어 나오는 이준영에 이어,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우고 있는 멤버들의 면면이 팬심을 달아오르게 한다. 더욱이 샥스에게서 풍겨져 나오는 섹시하고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무대 위에서 뜨겁게 타오를 이들의 불맛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특히 '됐어 됐어 내가 결정하겠어 MALO MALO 나를 설득하지 마'라는 'MALO'의 반항적이고 직설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비트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더욱 쿵쾅거리게 한다. 이에 단 17초 만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샥스의 컴백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다음달 7일 오후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