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밀키트 2종’
hy가 프리미엄 밀키트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유통전문기업 hy는 ‘차이797’과 손잡고 최근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차이797은 전국 30여 개 매장을 가진 프리미엄 중식 레스토랑 브랜드.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는 철학 아래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중식요리를 제공한다. 이번 협업은 유명 레스토랑 인기 메뉴를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차이797 밀키트 2종은 ▲푸짐한 돼지고기에 마늘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잇츠온 남자짜장’ ▲새우, 오징어, 위소라 등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걸쭉한 소스에 구수한 누룽지를 담은 ‘잇츠온 해산물 누룽지탕’이다. 두 가지 모두 실제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hy는 대중에게 익숙한 메뉴인 만큼 맛 구현에 가장 공을 들였다. 초기 개발부터 차이797 전속 셰프들이 참여했으며 100여 차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특히 ‘잇츠온 남자짜장’은 푸짐한 돼지고기와 마늘 향의 조화를 위해 원재료 수급에 신경 썼다. ‘잇츠온 해산물 누룽지탕’은 특유의 깊은 맛과 식감을 위한 황금 배합비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5월 말까지 온·오프라인 상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차이797 밀키트 2종 구매 시 탕수육 쿠폰을 지급한다. 차이797 오프라인 매장에서 ‘남자짜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