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영원한 오빠 안재욱 등장...충격 선사한 미스터리 싱어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너목보8', 영원한 오빠 안재욱 등장...충격 선사한 미스터리 싱어는?

입력
2021.04.16 09:33
0 0

'너목보8' 안재욱이 출연했다. Mnet 제공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마지막 12회에는 우리들의 영원한 오빠, 배우 안재욱이 초대스타로 등장해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16일 방송되는 Mnet '너목보8'에 처음 출연한 안재욱은 현재 출연 중인 tvN 드라마 '마우스'만큼 "반전은 너목보가 최고"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모습에도 차분하게 음치를 색출해나가던 안재욱은 "지금까지 단 한 명도 실력자라고 말한 사람이 없다"라는 우영의 지적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안재욱은 미스터리 싱어들의 막강한 실력에 "감을 못 잡겠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하는 등 급속도로 자신감이 떨어진 듯한 모습으로 추리 결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의문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재욱을 비롯한 패널들을 충격에 빠트린 미스터리 싱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너목보8'의 마지막을 장식할 미스터리 싱어들의 활약은 어떨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마지막 회는 16일 오후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