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이수혁, 촬영 현장 스틸 첫 공개! '여심올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이수혁, 촬영 현장 스틸 첫 공개! '여심올킬'

입력
2021.04.14 13:16
0 0
이수혁의 훈훈한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이수혁의 훈훈한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이수혁이 시크한 일잘러 포스로 여심 강탈을 예고해 기대를 자아낸다.

다음달 10일 오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다.

이수혁은 극중 탁동경의 직속 상사인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팀장 차주익으로 분한다. 주익은 달콤한 말과 심장을 흔드는 스킨십으로 작가의 로맨스적 재능을 불타오르게 하는 능력을 지닌 첫키스 능력남주로 현규(강태오), 지나(신도현)와 삼각 로맨스를 그리며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14일 오후 이수혁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혁은 시크한 냉미남 포스를 물씬 풍겨내 눈길을 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그의 비주얼에서 풍겨 나오는 이지적인 매력이 여심을 떨리게 한다. 더욱이 냉철함이 느껴지는 이수혁의 단단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한다.

제작진은 "이수혁은 첫 촬영부터 차주익 그 자체였다. 이수혁이 지닌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굴 보이스가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면서 "과연 이수혁이 강태오, 신도현과 어떤 로맨스를 그려갈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나빌레라' 후속으로 다음달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