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경규 사부의 순도 100% 예능 액기스가 전격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은 이경규의 예능 특강에서 배운 스킬로 '집사부일체' 표 '2021 힐링캠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진행 실력으로 무장한 '2021 힐링캠프'에는 예상치 못한 거물급 게스트가 초대되어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게스트는 "'집사부일체'를 통해 예능 버라이어티를 다시 시작하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은 초대형 게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예능 사부 이경규의 특강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스펙터클한 사건이 속출했다.
이경규가 준비한 깜짝 선물에 멤버들은 모두 비명을 지르는가 하면 "예능에 공짜란 없다"라는 사부의 주옥같은 한마디에 멤버들은 영하 날씨에도 계곡으로 뛰어들었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예능 대부 이경규의 '예능 수명 10년 연장 수업'은 무엇일지 이 수업을 통해 멤버들은 어떻게 달라졌을지 관심을 모은다.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이경규 사부의 '예능 꿀팁 뷔페' 현장은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