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다양한 온도 담은 'Temperature of Love' 트랙리스트 오픈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윤지성, 다양한 온도 담은 'Temperature of Love' 트랙리스트 오픈

입력
2021.04.08 12:57
0 0

윤지성 미니앨범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L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윤지성이 새 미니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지성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 의 트랙 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고 화사한 오렌지빛 배경 속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SONG'을 비롯해 '밤을 핑계 삼아' '고민상담' 'SUNDAY MOON (선데이 문)' '괜찮아지기를 바라요'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곡마다 다른 온도가 표기돼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온도계 콘셉트의 로고 이미지 공개에 이어 다양한 온도를 가지고 있는 트랙 리스트를 오픈하며 윤지성의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Temperature of Love'는 윤지성이 지난해 제대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동안 'In the Rain' '너의 페이지' '동,화(冬,花)'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한 윤지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