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서치2' 합류...'노예 12년' 스톰 리드와 호흡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다니엘 헤니, '서치2' 합류...'노예 12년' 스톰 리드와 호흡

입력
2021.04.08 10:05
0 0

다니엘 헤니. 영화 '스파이' 스틸컷

배우 다니엘 헤니가 영화 '서치2'에 출연한다.

미국 연예매체 데드라인은 7일(현지시간) 영화 '서치'의 추가 캐스팅을 발표했다. 여기엔 다니엘 헤니를 비롯해 니아 롱, 켄 룽 등이 포함됐다. 앞서 스톰 리드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해당 매체는 다니엘 헤니에 대해 "한국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출연 이후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안녕 프란체스카' '봄의 왈츠' '도망자: 플랜B'등에 출연했다. ABC 시트콤 '프레시 오프 더 보트', HBO '블링크', 넷플릭스 '별나도 괜찮아' 등에서 활약했다"고 소개했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서치'는 인도계 미국 감독 아니쉬 차간티가 연출하고 배우 존 조가 주인공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한국계 미국인 아버지가 실종된 딸을 찾는 내용을 담았으며, 저예산 영화임에도 월드와이드 7,546의 수입을 거두고 국내에선 295만 명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됐다.

'서치2'는 전작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줄거리는 비밀에 부쳐졌지만, 캐릭터들이 태블릿이나 PC화면에 나오면서 진행되는 이야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현재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을 촬영 중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