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전진 전속계약, 신화 3人 뭉쳤다

알림

전진 전속계약, 신화 3人 뭉쳤다

입력
2021.04.08 08:51
0 0
그룹 신화 전진이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제공

그룹 신화 전진이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연합뉴스 제공


그룹 신화 전진이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신화 신혜성 이민우에 이어 전진까지 같은 소속사에서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8일 전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공식화했다.

전진의 이번 전속 계약은 지난 2001년 신화의 첫 번째 콘서트부터 약 20여 년 동안 함께한 라이브웍스컴퍼니 이장언 대표와의 견고한 믿음과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앞으로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했다.

특히 보통 계약 기간이 3년인 점에 비해 서로에 대한 존중과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5년이라는 장기 계약을 체결하며 이례적인 행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장기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주목받고 있는 전진은 1988년 신화로 데뷔 후 그룹 활동에 이어 'Wa' 'Wow Wow Wow' 'Love My Life' 등 솔로 활동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뛰어난 예능감으로 '무한도전' '호구의 차트' '수미산장'을 비롯,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 사랑꾼 면모를 뽐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아내 류이서와 함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에 카메오로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전진은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신혜성 이민우가 소속되어 있는 라이브웍스컴퍼니에 새롭게 합류, 신화 멤버 중 절반이 같은 소속사 식구가 되며 그룹 활동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전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전진이 신화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브웍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전진은 앞으로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