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신작] 복수의 화신 리암 니슨의 귀환, '마크맨'

알림

[HI★신작] 복수의 화신 리암 니슨의 귀환, '마크맨'

입력
2021.04.06 20:10
0 0
'마크맨' 포스터

'마크맨' 포스터

'테이큰'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이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마크맨'이 오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마크맨'은 베테랑 사격수였던 은퇴한 군인 짐(리암 니슨)이 마약 카르텔에게 쫓기는 소년을 지키기 위해 다시 총을 들고 길을 나서는 추격 로드 액션 영화다.

이 작품은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사상 초유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흥행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더 이상의 수식이 필요 없는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의 만남이 화제를 모았다.

메가폰을 잡은 로버트 로렌즈 감독은 아카데미 4관왕 '밀리언 달러 베이비'와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오른 '아메리칸 스나이퍼' '미스틱 리버' 등을 제작하며 할리우드의 명작제조기로 정평이 나 있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손잡은 리암 니슨의 새로운 액션에 국내 관객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카리스마 넘치는 명사수로 변신한 리암 니슨의 모습을 담았다. 장총을 쥔 그의 매서운 눈빛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리암 니슨의 강렬한 모습은 '모든 것을 걸고 끝까지 지킨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측케 한다. 그간 분노에 찬 복수의 화신과도 같은 모습을 선보였던 리암 니슨이 소년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백전노장 명사수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