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길거리 데이트 포착...친밀도 급상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길거리 데이트 포착...친밀도 급상승?

입력
2021.03.31 10:41
0 0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그림체 커플의 한밤중 데이트가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지난 2회 엔딩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은 동거 계약서를 작성했다.

만날 때마다 으르렁대던 두 사람이 한집에 살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신경 쓰게 될 것이고 사랑에 빠질 것이다. 티격태격할 때도 잘 어울렸던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더욱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31일 ‘오! 주인님’ 제작진은 3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비수와 오주인이 한 뼘 더 가까워진 듯한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어둠이 내린 밤, 각자 손에 커다란 짐을 든 채 나란히 거리를 걷고 있다. 한 발자국 앞서 나가는 한비수, 그런 한비수의 뒤에서 무언가 이야기를 건네는 오주인의 모습에서 티격태격 친근함이 묻어난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갑자기 보폭을 맞춘 두 사람이 서로 눈까지 맞추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31일 방송되는 ‘오! 주인님’ 3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본격적인 동거가 시작된다. 그만큼 두 사람의 거리도 가까워지고, 의외의 설렘 포인트들이 눈에 띌 것으로 보인다.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통통 튀는 연기와 케미스트리, 호흡도 돋보일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오! 주인님’을 통해 연애 세포를 깨워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티격태격하던 한비수와 오주인이 한집에 살면서 벌써 이렇게 가까워진 것일지 두 사람은 왜 한밤중에 거리를 걷게 된 것일지 보기만 해도 설레는 그림체 커플의 동거 스토리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