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면가왕' 6연승 가왕 강승윤, 복면가수에게 듀엣 프로포즈! 과연 누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복면가왕' 6연승 가왕 강승윤, 복면가수에게 듀엣 프로포즈! 과연 누구?

입력
2021.03.26 15:14
0 0
'4人4色 여성보컬'들의 대접전이 그려진다. MBC 제공

'4人4色 여성보컬'들의 대접전이 그려진다. MBC 제공


강승윤이 복면가수에게 듀엣 프로포즈를 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힐링가왕 '바코드'의 4연승 도전 무대와 어느 때보다 막강한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시작된다.

지난주에 이어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 '댄스여제' 투애니원 공민지,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명품 발라더' 더원,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 아이유 'Celebrity' 작곡가 라이언전, '아이돌계 미다스손'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코미디언 안일권&김기리, 힙합씬 절친 키디비&트루디, 위클리 먼데이&조아가 날카로운 추리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대활약한다.

300회를 맞이한 '복면가왕'이 어느 때보다 막강한 솔로무대 라인업을 예고했다. 1라운드 듀엣 무대부터 만만치 않은 실력을 선보이며 2라운드에 진출한 여성 보컬 4인의 폭발적인 무대에 판정단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이어지는 투표에 깊은 고심에 빠지며 난색을 표한다고 한다.

판정단들이 환호하는 그녀들의 4인 4색 무대는 어떤 모습이고, 치열한 접전 속에 가왕 '바코드'의 자리를 차지할 복면가수가 나타날 것인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솔로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이 한 복면가수에게 듀엣 프로포즈를 해 관심을 모은다. 그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정말 많은 분들의 가슴에 기억될 만한 무대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저분과 함께 꼭 한번 듀엣곡을 불러보고 싶다"고 제안한다는 후문이다.

과연 6연승 가왕 강승윤을 반하게 한 복면가수의 무대는 어떤 모습이며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걸크러쉬' 복면가수 4인의 화려한 무대와 힐링가왕 '바코드'의 무대는 28일 오후 6시 1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