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고함량… 장·근육·뼈 건강을 듬뿍 담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백질 고함량… 장·근육·뼈 건강을 듬뿍 담다

입력
2021.03.25 11:01
0 0

빙그레 ‘요플레 프로틴’‧‘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

빙그레가 단백질 강화 요거트 ‘요플레 프로틴’으로 단백질 식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요플레 프로틴은 국내 최초로 단백질 성분 8% 이상의 고함량 요거트로 드링킹 타입 2종(플레인, 딸기바나나)과 떠먹는 제품 2종(플레인, 블루베리)으로 출시됐다.

요플레 프로틴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유산균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시는 요플레 프로틴 플레인의 경우 1병에 함유된 단백질이 18g으로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한 30대 여성의 단백질 1일 평균필요량 40g의 45%를 충족한다. 떠먹는 요플레 프로틴도 1컵에 10g으로 일반 떠먹는 요거트 대비 약 2.6배의 단백질 함유량을 보인다. 요플레 프로틴은 작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8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빙그레는 요플레 프로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단백질 강화 요거트 신제품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도 출시했다.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는 마시는 요거트 제품으로,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 한 병당 달걀 1.5개분인 11g의 단백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130억 CFU(균 수를 세는 단위) 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한 제품 한 병당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채워 주는 비타민D와 165 mg의 칼슘도 함유한 고칼슘 요거트다. 장 건강, 근육 건강, 뼈 건강까지 생각했다는 뜻의 ‘트리플케어’라는 제품명은 이러한 성분에서 유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