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제품 4종’ 출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의 ‘체고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와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최근 출시했다.
체고바 순살치킨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 낸 순살바삭칸치킨에 황금빛 체고 치즈소스를 얹었다. 체고치 순살치킨은 단짠맛을 내는 치즈 시즈닝이 입혀진 순살치즐링치킨에 또 한 번 체고 치즈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 마니아를 위해 치즈 맛의 최고치를 구현한 치킨이다.
체고바는 1만 9,900원, 체고치는 2만 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에는 MZ세대와 홈술족들을 위해 매콤, 새콤, 단짠의 색다른 양념 ‘황올한 깐풍치킨’과 ‘황올한 깐풍순살’ 신제품을 출시했다.
황올한 깐풍치킨은 육즙이 가득한 신선한 원육에 감자와 고구마 전분의 튀김옷을 입혀 BBQ 올리브오일에 바삭하게 튀겨낸 후 매콤, 새콤, 달콤, 짭조름한 특제깐풍소스에 버무려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황올한 깐풍치킨의 매콤, 새콤, 단짠의 깊은 맛을 한입에 먹기 편하도록 ‘황올한 깐풍순살’도 선보였다.
‘황올한 깐풍치킨’은 1만 9,900원, ‘황올한 깐풍순살’은 2만 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