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재환은 지난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Change (체인지)'의 'ed' 버전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23일과 24일에도 각 2종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곧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금까지 변화해온 김재환의 모습을 담아낸 'ed'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는 김재환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먼저 23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김재환의 차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재환은 청재킷과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싱그러운 느낌까지 담아냈다.
뒤이어 24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김재환의 유니크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담겼다. 눈에 띄는 원색의 의상과 소품을 착장한 김재환은 앞서 공개된 포토와 대비되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상큼한 소년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25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김재환의 여유로운 표정과 자유로운 착장이 눈길을 끈다. 김재환은 아트적인 무드를 발산하는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해 자신만의 개성을 선보였다. 김재환은 총 6종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김재환의 미니 3집은 2019년 12월 발매한 미니 2집 'MOMENT (모먼트)'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그동안 다채로운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단단한 내공의 아티스트로 성장해온 김재환은 미니 3집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재환의 미니 3집 'Change'는 내달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