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민기X나나 '오! 주인님' 오늘(24일) 첫방...관전포인트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민기X나나 '오! 주인님' 오늘(24일) 첫방...관전포인트 공개

입력
2021.03.24 10:26
0 0
'오! 주인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이 오늘(24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4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첫 방송된다. 올봄 안방극장을 설렘과 힐링으로 꽉 채울 색다른 동거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다. 이쯤에서 알고 보면 더 두근거릴 '오! 주인님' 첫 방송 관전포인트를 살펴보자.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로맨스 드라마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남녀주인공의 케미스트리. 이민기, 나나는 8등신 비율과 앙큼 발랄 고양이가 떠오르는 분위기까지 꼭 닮았다.

뿐만 아니라 이렇게 닮은 두 사람이 극 중 동거 연애를 펼친다. 티격태격하던 남녀가 한 집에 살며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들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는 승률 100% 로맨틱 코미디 스토리. 극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림체 커플' 이민기, 나나가 그리는 최강 케미 동거 로맨스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 것이다.

'오! 주인님'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수많은 이들의 인생작을 탄생시킨 로맨스 장인 조진국 작가의 작품이다. 조진국 작가의 섬세하고 동화적인 감성이 담긴 로맨스는 늘 핑크빛 설렘과 따뜻한 공감을 유발하며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조진국 작가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로맨스 '오! 주인님'은 2021년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